입점신청
찜한 상품
Go! TOP
최근본 상품
bookmark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(0)   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
다육식물 관엽/공기정화 동서양란 야생화/분재 씨앗/모종/조경 꽃배달 화분 원예자재 입점업체
 홈 > 커뮤니티 > 자주하는 질문
 
Q 환불/취소 문의 2018-09-21
안녕하세요 다육이몰입니다. 주문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을 땐 판매자가 배송전일 경우엔 직접 주문내역에서 구매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사이트상엔 배송전이라도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하고 송장번호를 늦게 넣을 수 있으므로 구매취소전에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확인 후 구매취소 부탁드립니...
Q 묶음배송 안내 2018-09-21
판매자가 같은 상품의 주문건에 한해 묶음배송가능합니다. 배송비에 관한 정책은 판매자 마다 다를수 있습니다. 확인 후 주문부탁드립니다. 상품이나 배송에 관한 문의는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주시거나 다육이몰로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....
Q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? 2017-11-09
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2017-11-09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...
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『배송요청』으로 나옵니다. 2017-10-26
『배송요청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...
1
제목 이름 내용